블로그 이미지
안녕하세요^^ 긔여운 촉너구리입니다~~
촉수너구리

공지사항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거제도여행 갔다왔어요ㅎㅎ

2011.01.18 21:25 | Posted by 촉수너구리

안녕하세요 ㅇㅅㅇ//
귀찮아서 블로그 들어온지 좀 된거같네요;;;;
여튼
1월 15일 친구들하고 거제도 여행다녀왔어요ㅎㅎ
그냥 친구들하고 밥먹다가 슬쩍 농담으로 여행가자고 말꺼냈었는데...
결국 가게되서 갔다왔다능
(무슨 1박2일도 아니고;;;;)

버스는 창원→고현 가는 버스탔구요.

가는 중간중간 몇장찍어뒀는데
몇장 어디로 증발해 버림;;;;
버스안에서 거가대교 가는방향인줄알고 미리 준비해둔다고 찍어봤는데....
결과 : 거가대교 바로앞에서 꺾어서 터미널로 들어가버리더군염OTZ
ㅡㅂㅡ;;;
고현 버스정류장 앞에 있던바다
(완전 똥물....진짜 지저분했어요ㄷㄷㄷ)
거제도 홈플러스 : 위에는 다른 백화점(?)인가....
여튼 상점 있고 홈플러스는 지하에있더라구요;;;
(홈플러스 찾는다고 좀 헤맸죠 씁;;;;)
다시 버스정류장으로와서 시내버스 잡아타는데 버스진짜 안오더라구요
한 30분더 기다렸을걸요;;;;
버스타고 학군에 위치한 펜션으로 고고싱~~~
(저 왼쪽위에 거슬리는건 무시하시고ㅋ)
저희가 예약해둔 파타야 펜션 도착!!!
저랑 친구들이 예약한 방은 복층룸이구요ㅎㅎ
들어가자마자 바로옆에보이는 부엌(?)이라고하면되려나;;;
복층룸의 꽃인 계단 ㅎㅎ
이거보고 아 내방도 이랬으면 좋겠다~~
이러고있었죠 ㅋㅋㅋ
계단올라가자마자 보이는 풍경(?!)
이거슨 침대하나 달랑 놓여있는 2층ㅋㅋㅋ
저 TV옆에있는 거슨 무려 iptime공유기라능
처음에는 잡히더니 좀지나니 와파안잡힘.....
친구가 폰으로 영화 보고있는.....
화장실...
(이젠 뭐라고할말이 없넹...ㅇㅂㅇ;;;;)
밥먹기전에 많이 놀았죠 어떤애는 옆에서 노트북으로 던파(부왘!!!)
어떤애들은 유희왕카드게임(의외로 오랜만에 하니 재밌음 ㅋㅋㅋ)
이건 제가 가지고간 9년된 골동품 호텔왕 게임....
그닥재미없어서 걍 접었구요(왜가져간거지....)


저녁은........
 
바베큐 파티~~~!!!!!!

....

....

....

....

....
(밥먹고나서 뭔일이 일어났는지는 말하고싶지 않음....)

다음날...
친구가 주변 바닷가 가서 찍어온 사진들
몽돌 해수욕장
돌이 둥글둥글한게...
긔엽긔 =ㅂ=
친구가 바다 간다고할때 따라갈걸....
하고 후회 하고있어요 ㅜㅜ

소감 : .......방구석에 박혀서 카드게임하고 tv본거말고는 생각나지 않아?!

총 여행비용

버스비 : 9000원x2+1100x2
펜션대여 : 3만원(친구들하고...)
쇼핑비용 : 2만(친구들하고...)
이것저것 : ???
다 합해서 대충 10만정도....

이전 1 2 3 4 5 6 7 ··· 7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