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안녕하세요^^ 긔여운 촉너구리입니다~~
촉수너구리

공지사항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한스미디어'에 해당되는 글 1

  1. 2010.08.13 그림 교본(만화 캐릭터 데생+ 만화 배경 원근법)+이어폰 구매 (12)
취미로 그림이나 그려볼까생각해서 찾아보다 찾게된 교본입니다.ㅎㅎ
내용이 괜춘하다는 말을 듣고 그림 잘 그리는 친구의 의견을 들어보고 구매했음ㅋ
내용 괜찮다고 같이 샀긬ㅋㅋㅋㅋ
쉽게 배우는 만화 캐릭터 데생+쉽게 배우는 만화 배경 원근법 이구요.
출판사는 한스미디어
저자는
캐릭터 데생 : 미도리 후우
배경 원근법 : 가게쓰(?!어딜간다는 겅미?) 
일본분 올레~~~~
구성이 대박 알참 ㅋㅋㅋ
뼈의 구조나 비례등등 잘나와 있더라구요ㅎㅎ
근육도 나와있공ㅋ

쉽게 배우는 만화 캐릭터 데생의 목차(?)
part 01. 만화의 기초지식
part 02. 인체의 구조를 알아보자
part 03. 얼굴을 그리자
part 04. 몸을 그리자
part 05. 캐랙터를 움직여보자
part 06. 의상 주름 캐릭터를 그려보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긔

쉽게 배우는 만화 배경 원근법의 목차(?)
part 00. 멋진 배경
part 01. 원근법이란?
part 02. 눈높이와 1점 투시
part 03. 2점 투시
part 04. 3점 투시
extra.. 원형 원근법을 배워보자
part 05. 원근법 실천하기!
이렇게 구성되어있음요ㅇㅇ

기초적으로 배워야 하는건 다들어있기에 
강력추천하는 책임ㅋ

전에 샀던 빌어먹을 코원 ce1친구한테 팔아먹고
싼 mdr-ex35lp 재구매!
근데 오른쪽 이어폰이 좀 날카로운 소리남;;;
(드럼 부분이 왜케 날카롭게 들리는거지;;;)
뽑기운이 진짜 나쁜 촉수너구리는 이제 불평하는거도 귀찮긔...
ㅜ_ㅜ

헠!헠! 사나에 쨔응~~~~
 +ㅂ+b
이전 1 다음